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발리 신혼여행 x2 풀빌라 자유시간

by 설계왕김보험 2022. 11. 15.

셋째날에는 풀빌라에만 있으면서 쉬는

자유시간을 가졌어요.

아침먹고 땡

점심먹고 땡

마사지

저녁먹고 땡

...정말 먹고 자고 쉬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세끼 식사가 특별하게 이루어졌는데요.

아침식사는 플로팅으로!

물에 띄워주더라구요.

여행이니까 해볼 수 있는 경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플로팅조식!

빌라 안에 있는 개인 수영장에 띄워주더라구요!

 

미리 어떤 메뉴를 먹을지 조사를 해 갔기 때문에,

그거에 맞춰서 해 주었습니다.

메인은, 나시고랭과 알새우칩 ㅋㅋ

그리고 오믈렛과 감자구이 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과일들과 빵까지.

주스와 차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서 용과도 맛이 있다는걸 첨 알았어요 ㅋㅋ

밥 먹으면서 올려다 본 하늘입니다.

날씨 끝내주죠?!

지금도 너무 그리워요 ㅠㅠㅠ

 

아침먹고 뒹굴거리다 보니 또 점심시간이..!

 

웰컴푸드인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요;;;

삼발소스에 찍어먹는건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에피타이저로는 시저샐러드와

똠양꿍스타일?의 샐러드였어요.

생각보다 매콤했습니다.

메인은 펜네크림파스타와,

돼지고기 카레..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밥이 나오니까

약간.. 한식 또는 일식느낌?이 나는것 같아요.ㅋㅋㅋ

파스타도 굉장히 짰어요... 역시 더운나라..

디저트는 코코팜 안에 들어있는 알갱이가 들어있는

...이름이 뭔지 영..

그리고 크림브륄레였습니다.

 

점심식사까지 알차게 하고는

스냅사진을 찍었습니다.

 

신혼여행 스냅사진
1인당 30$
숙소(리조트)내에서 촬영
약 30분 소요
결과물은 2~3달 소요

 

 

금방 후루룩 찍더라구요?

 

워낙 안에가 예뻐서

사진도 잘 나올 것 같아요!

2~3달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냥 아예 잊고 살다가

메일 오면 확인하면 될 것 같아요 ㅋㅋ

 

사진도 찍고 어느새 저녁타임!

저녁이 차려지길 기다리며

칵테일 한잔 했습니다.

매일 저녁 칵테일은 무료! ><

 

저희가 없는 동안

빌라 안에 이렇게 꾸며놨더라구요!

3코스 요리라서,

음식을 다 먹으면 다음 요리를 가져다 주는 방식이었습니다.

저는 저 새우 샐러드가 맛있었어요.

 

메인은 하나는 닭이고 하나는 오리였던 것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

둘다 맛있었어요!

 

 

마지막 디저트는

하나는 레몬타르트였고,

하나는 치즈케이크였습니다.

둘다 좋았지만 역시 저는 치즈케이크!

 

디저트를 치즈케이크로 다 할까 하다가

레몬타르트 맛보고 싶어서 하나씩 했었어요.

 

주스도 예쁘게 해주고 ㅠㅠ

너무 로맨틱한 밤이었습니다..!

 

이런 신혼 서비스 넘 좋아요ㅠㅠㅠㅠ

즐길 수 있을 때 즐겨야합니다..!!

 

 

 

 

댓글